축구선수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이혼사유는 여자를 너무 밝혀서?

 

축구선수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이혼사유는 여자를 너무 밝혀서?

이혼후-자연인이된-축구선수-송중국
이혼 후 자연인이된 축구선수 송종국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이 이혼 후 7년째 산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종국은 전처인 배우 박연수와 이혼하고 홀로 강원도 홍천 산골에 들어가 쓸쓸히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송종국은 전처와의 이혼에 대해 "1년 동안 아예 연락을 안 했다. 자격이 없는 행동을 했다"라고 말하며 눈가를 적셨다. 송종국은 후회와 자책을 하며 솔직히 심경을 고백했다. "이혼 후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받았다. 사람 만나는 것 자체가 싫고 정신적으로 너무나 힘들었다"라고 밝혔다.

 

송종국은 이혼 후 도망치듯 강원도 홍천의 해발 700m 깊은 산골로 들어갔다. 주변 누구와도 연락하지 않고 산속에 집을 짓고 혼자 생활하고 있었다. 산에서 약초도 캐고 반려견들과 함께 지내며 외로움을 달래고 있었다. 등산복에 밀짚모자 차림으로 팔토시를 챙겨 산속을 돌아다니며 약초를 캐는 자연인의 삶을 선택한 것이었다.

 

송종국은 산에 들어간지 7년이 됐다고 말하며 가장 친한 주위 친구들과도 연락을 안 할 정도로 힘들었던 과거와 잘 이겨낼 줄 알았는데 이대로는 못 버티겠다 생각하여 자연인의 삶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저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저를 공격하는 것 같았어요. 이혼은 부부간의 일이라 아무리 친해도 당사자들의 일을 다 알지 못하는데 당시에는 제가 바쁘게 일할 때니까 사람들이 다 저를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때 싹 다 정리하고 산속으로 들어와 버렸어요"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화려했던 축구선수 생활

축구선수-송중국
축구선수 송종국

송종국은 4강 신화를 기록했던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히딩크호의 황태자라 불리며 맹활약했다. 월드컵 전 경기를 교체없이 출장하였고 대표팀의 마지막 골까지 기록할 정도로 전성기를 누렸다. 월드컵이 끝나고 거스 히딩크 감독이 가장 먼저 데려가려고 한 것이 송종국이었을 정도이니 말이다. 전성기는 오래가지 못했지만 2002년 가장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였다.

 

축구선수 은퇴후 방송계로 진출

송종국은 축구선수 은퇴 후 TV조선의 K리그 해설위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MBC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다 김성주와 중계를 같이 진행한 인연으로 '아빠! 어디가?'란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성주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 송종국은 점점 예능 활동을 넓혀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라디오 스타 등에 출연했으며 국민 딸바보 이미지가 강해지자 불멸의 국가대표 시즌2에 고정 출연하게 되었다. 이후 CF도 출연하고 유튜브 채널도 만들어 바쁜 활동을 이어갔지만 이혼 후 불미스러운 소문을 피해 산속으로 칩거하게 된다.

 

송종국 두번의 결혼과 두 번의 이혼

이천수의 자서전에 '가식적인데다 여자를 너무 밝히는 선배'라고 묘사한 게 송종국이라는 것이 정설로 퍼져있다. 라디오스타에서도 이 내용이 언급되었는데 송종국 본인은 그 소문을 부인했지만 옆에 있던 안정환은 "잘 썼네. 별명이 안개였어요. 조용히 몰래 다닌다고"라고 확인 사살을 했다.

송종국과-전부인-박잎선(박연수)의-가족
송종국과 전 부인 박잎선(박연수)의 가족

송종국의 첫번째 부인은 김정아씨로 이영표의 소개로 만나게 된다. 이영표 부인이 다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 팬클럽 회장이었던 김정아씨는 2003년 송종국과 결혼했지만 당시 송종국은 신애, 이진 등과 스캔들이 나는 등 염문을 뿌리며 결국 이혼했다.

송종국-딸-송지아의-과거발언
송종국 딸 송지아의 의미심장한 과거 발언

송종국의 두번째 부인은 탤런트 출신 박잎선(박연수)씨로 둘 사이에서 방송에 출연했던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을 낳았다. 하지만 두 번째 부인과의 사이도 송종국의 불륜으로 이혼하게 되었다고 알려졌다. SNS를 통해 다른 여자와 만나는 사진까지 공개되었으며 결국 친권, 양육권, 집 등 모두를 부인쪽이 갖는 조건으로 협의가 진행됐다. 딸 바보 이미지로 방송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모음만큼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았는데 이때 부인 박잎선씨는 해당 사건은 루머라고 해명했지만 해당 사실은 일파만파 퍼졌고 결국 송종국은 속세와 연을 끊고 자연인의 삶을 선택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